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핵 위력
- 워드단축키
- 현대 노조
- 아이폰
- 초대장
- 김정은 자식
- 북한 미사일 괌
- 계란
- 북한 괌
- 마녀사냥테스트
- 신뢰하지
- 티스토리 초대장
- BBK사건 정리
- lh청년전세자금대출
- 비트코인 실생활
- 트럼프
- 미국 중국 무역
- 기무사 계엄
- 현대 파업
- 미중 무역분쟁
- 현대 또 파업
- cei
- 기무사 위수령
- 자동차
- 북한 미사일 기술
- 달걀
- 노조 파업
- 중국북한 미사일
- 문재인 대통령
- 현대 노조 파업
Archives
- Today
- Total
분석가
르노삼성차보다 벤트가 더팔린다. 수입차 점유율 16% 본문
반응형
국내 자동차 시장이 치열하다.
어느새 수입차 점유율은 16%까지 치솟았고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수입차 점유율의 증가추세가 계속된다면 기존에 부족했던 A/S센터와 부품센터등의 서비스 인프라망이 확충이 되는 건 불보듯 뻔하다.
상황이 이런데도 국내 자동차대기업은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파업으로 품질은 떨어지고 인건비와 사회비용으로 인한 가성비 또한 수입차의 유연함을 따라가지 못하고있는 실정이다.
게다가 사측의 급발진과 차량결함 국내차량차별 같은 지속적인 구설수로 국민들의 시선은 따갑다.
나아질 기미는 안보인다.
국내 생산 차량 또한 가격이 오르고 있고 수입차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해서 가격 격차는 줄어들고 있다.
기존 수입차량 보험비 또한 국내 소비자가 많아질수록 카운트 되는 차량 수가 많아져 보험료 또한 줄어들것이다.
지금이라도 사측에서 국민들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져 응원받는 기업이 되어 함께 성장하는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다
그럴일없겠지만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의 중국산 희토류에 관세부과 관련해서. (0) | 2018.07.13 |
---|---|
미국 중국 무역분쟁이 과연 중국만을 위한 저격일까? (1) | 2018.07.12 |
중국 미국 무역전쟁 예상 시나리오 (1) | 2018.07.12 |
비트코인은 과연 실생활에 적용될까? 전망은? (0) | 2018.01.20 |
정몽준 전 의원에 현대중공업 주식 매각에 따른 현대로보틱스 현 상황 (0) | 2017.08.24 |
Comments